#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올인원 스틱
©비오템 옴므

건성 피부 타입을 가진 남성이라면 축구선수 손흥민도 선택한 비오템 옴므의 ‘아쿠아파워 올인원 스틱’을 사용해 보길.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수분감과 쿨링감이 남는 산뜻한 텍스처로 끈적거리는 느낌을 선호하지 않는 남성들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실내 혹은 야외에서도 모두 사용 가능해 실용성이 좋은 편인데요. 겨울철 실내의 히터 바람으로 인해 얼굴에 건조함을 느끼는 분이라면 주머니에 쏙 넣어 다닐 수 있는 강력 수분 충전기 ‘아쿠아파워 올인원 스틱’으로 건조한 부위를 부드럽게 밀듯 도포해 주세요. 가벼운 텍스처의 수분감이 피부에 빠르게 스밀 거예요. 용량은 9g, 가격은 4만2천원.

#달바 비건 멀티밤
©달바

건조한 피부의 보습 그리고 유난히 칙칙해진 피부의 미백과 주름 개선을 한 번에 해결해 줄 겨울철 구원템, 달바의 ‘비건 멀티밤’. 미백 밤과 보습, 탄력 밤이 15:85 비율로 믹스된 이중 코어 포뮬러로 피부에 바르는 즉시 가볍게 스며들어 안색을 화사하게 밝혀줍니다. 특히 주름이 많이 생기는 목 부위나 눈 주변 부위에 발라주면 눈에 띄게 피부의 탄력이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죠. 무엇보다 손대지 않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점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용량은 10g, 가격은 4만2천원.

#키엘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
©키엘

수분 크림 명가 키엘이 선보이는 ‘울트라 훼이셜 베리어 스틱 밤’으로 올겨울은 건조함에서 해방되길! 키엘의 베스트셀러 수분 크림에 함유된 빙하 당단백질, 세라마이드,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스며 들어 든든한 수분 장벽을 세워줍니다. 또한 유지력이 우수해 한 번 바르면 아침부터 저녁까지 온종일 수분감이 지속되죠. 메이크업 후에 발라도 밀리지 않아 각질이 부각된 베이스 메이크업을 수정할 때 용이합니다. 용량은 9g, 가격은 4만2천원.

#가히 멀티밤 CV 
©가히

가히의 멀티밤 CV는 바닷속 블랙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벨루가 캐비어를 함유한 프리미엄 라인의 멀티밤입니다. 벨루가 캐비어가 진하게 농축된 케이필렌 오일이 들어가 주름을 한올 한올 관리 받듯 특별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하죠. 특히 비싼 원료인 캐비어를 휴대하며 틈날 때마다 바를 수 있어 일상에서도 고급 스파를 받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죠. 귀한 원료를 가득 담아낸 가히의 멀티밤 CV로 피부를 위한 작은 사치를 느껴보세요!용량은 9g, 가격은 6만2천원.